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차량을 타다 보면 운전미숙 또는 잠깐의 실수로 이곳저곳 부딪히는 경우가 많죠~~
누구나 깨끗하게 사고 없이 차량을 타고 싶지만 이게 생각만큼 쉬운일은 아닌것 같습니다.
저도 문콕 안당할려고 최대한 기둥쪽에 붙혀서 주차하다가 사이드미러를 긁거나 범퍼 측면쪽을 긁는 경우가
종종 있더라구요. 저야 뭐 제 차니깐 바로바로 해결하지만 일반 차주님들은 참 시간도 그렇고 비용도 그렇고
쉽게 수리를 하기가 어려워 하시더군요. 원래는 이런 방식은 추천 드리진 않지만
본인이 또는 가족중에 자주 경미한 사고를 낸다면 이런 방법도 나쁘지 않습니다.
뭐냐면은 뭐 별건 아니지만 적당한 시간을 두고 이젠 경험이 쌓여서 경미한 사고 횟수가 현저히 줄어 들었다고
생각이 들때 몰아서 수리하는 방법입니다.^^( 그런데 너무 늦으면 철판부위쪽으로 녹이 생기니깐 조심하셔야 됩니다.)
이 번의 차량도 제가 사연을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차량 상태를 보아하니 이리저리 쿵~쿵 자주 부딪히는
경우 같아 보입니다. 몰아서 수리하면 수리비가 절감이 됩니다. 대신 한 번에 비용이 조금 많이 나오긴 하겠지만
그래도 이 방법이 조금 더 경제적입니다. 수리 한곳을 또 금방 부딪힐 수도 있으니 말이죠~
보통 자주 긁는 자리 입니다. 우측 앞범퍼 측면쪽~~ 이것도 한 번에 이렇게 된건 아닌 것 같네요.
복원된 사진입니다. 참고로 부분도색입니다.
색상도 잘 나왔고 도막도 일정하게 잘 안착 되었습니다.
뒤휀다는 어쩔 수 없이 판금도색 작업이 들어가야 됩니다. 하지만 뒷문은 흠집제거로
충분히 제거가 될듯하여 최대로 견적을 낮게 산출하기 위해서 도색을 하지 않고 흠집제거로 진행했습니다.
판금도색도 잘 나왔지만 뒷문 흠집제거가 너무 잘나왔네요. 이렇게 해서 또 차주님의 수리비용을
줄여 들였습니다.^^ 하지만 저의 수입은 줄었네요 ㅜㅜ 그래도 만족~
녹이 발생한 좌측 뒤휀다입니다. 저런 상태라면 가급적 빨리 수리를 하시는게 좋습니다.
최대한 녹을 긁어내고 방청작업 후 복원을 해드렸습니다.
그리고 서비스 차원으로 전체 세미광택 까지 작업 해드렸다는건 비밀~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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