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공사진/외형복원 시공사진

그랜져IG - 우측 뒤휀다 판금도색 시공사진

JK장인규 2023. 11. 29. 16:54

포항광택,포항유리막코팅,수성광택,신차코팅,실내크리닝,외형복원전문점

예약.문의전화 054 - 274 - 4470

포항시 죽도동 703번지

http://cafe.daum.net/motordreams

정직한 기술 거품없는 가격 JK자동차광택전문점

 

날씨가 많이 많이 추워지네요.

이젠 11월도 오늘과 내일 뿐입니다. 그리고 2024년도 1달 정도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.

올해가 가기 전에 올해에 목표했던 일들을 다 이루었는지 생각해 보게 되네요. 아직 남은 해야 될 일이

있다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해보면 어떨까 싶습니다. 바쁜일상으로 인해 연락이 소홀했던

친구들에게~ 혹은 부모님에게 연락을 해봐야 겠네요 저는.....

아니 갑자기 일기를 여기다가 적다니 ㅎㅎ 이게 글도 이렇게 올리다보니 조금씩 늘어 가는 걸까요??

아니면 그냥 막나가는건가요?? 모르겠습니다.

어쨋든 이 번 차량은 그랜져IG 차량입니다. 우측 뒤휀다는 제대로 긁으셨습니다.

뒷문도 약간의 흠집이 있지만 저희 JK에서는 당연히 아시겠지만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드리기 위해

과감하게 서비스로 뒷문 흠집제거를 해드렸습니다. ~~

그리고 이 차량은 외형복원을 의뢰하시면서 광택까지 하기로 한 차량입니다.

(나이 들어 가나 봅니다. 자꾸 글에~~ 들어가네요~)

 

시원하게 긁으셨습니다.ㅜㅜ 이런 경우는 꼭 뒷문 그리고 뒷범퍼까지 문제가 있죠~

다른각도에서 찍어 보았습니다. 철판이 많이 변형 되었네요~

최대한 외형을 살렸습니다. 특히 휀다 라인을 살리기 위해 많이 노력했던 차량이였습니다.

수리 후 광택까지 한 상태입니다.